[문제대응] Windows 10에 대한 대응 조치 내용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관리자 댓글 0건 조회 4,702회 작성일 15-07-31 13:05

본문

마이크로소프트(MS)에서 새로 출시한 Windows10에 탑재된 IE 11과 기본 브라우저인 ‘엣지(Edge)’에 대해 MyBuilder 고객 분들을 대상으로 한 공지 메일입니다.

Window10에서 MyBuilder를 문제없이 운영하시기 위해서는 아래의 조치사항을 꼭 확인하시고 처리 부탁 드립니다.

 

<이슈 사항 및 조치 방안>
1. Windows10
의 기본브라우저인 “엣지(Edge) Plug-In 설치 및 사용 지원하지 않음

 

조치방안1) 엣지에서는 MyBuilder 사용이 불가하므로 고객들이 엣지로 시스템에 접근했을 때 IE11 사용을 권유하는 페이지를 띄웁니다.

                     .- JavaScript는 첨부파일 참조

                         

                          

                 .- Window10에서 IE11은 쉽게 접근이 되게 노출되어 있지 않으므로 작업표시줄에 고정하는 방법을 안내하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a) 좌측 하단의 웹 및 Windows검색에서 ‘IE’검색 (윈도우키+S)
b)
검색 결과 항목의 “Internet Explorer”를 우 클릭하고 “작업 표시줄에 고정” 클릭

c)
작업 표시줄에 고정된 “Internet Explorer” 아이콘 확인

                                      

 

조치방안2) MyBuilder 전용브라우저를 수동설치하여 Window 브라우저를 사용하지 않고, 전용브라우저로 접근하도록 유도

           시스템 전체가 MyBuilder로 구성된 경우에 해당되며 연계된 시스템 등 고려사항들이 있으므로 상세사항은 HelpDesk 로 문의해 주세요.

 

2. Windows10에서 IE11의 구분 토큰 변경

          조치방안) MyBuilder IE의 토큰을 구분하여 XP/32Bit/64Bit용 뷰어를 환경에 맞게 자동 설치하게 되어 있습니다.

                        IE11에서는 32Bit/64Bit에 상관없이 32Bit 뷰어를 설치 사용하게 되며 JavaScript의 변경은 아래와 같습니다.(첨부파일 참조)

 

                수정 전)

                                    

                        수정 후)

                                    

 

 주의사항)  첨부파일은 엣지와 IE11 브라우저 접근을 판별할 수 있게 토큰이 처리되어져 있는 샘플입니다.

사용하고 계시는 MyBuilder Viewer버전에 따라 Class ID Cab파일 이름이 달라지므로  첨부파일을 그대로 적용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